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헬로캐나다(hello-canada.co.kr)를 방문해 보시면 더 많은 상품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썸머오로라&로키&라스베가스 10일 | AC 홀리데이

썸머오로라&로키&라스베가스 10일 | AC 홀리데이
여행기간 :
8박 10일
여행도시 :
인천–옐로나이프(3)-밴프(3)-라스베가스(3)-인천
이용항공 :
에어캐나다
이용시즌 :
2014년 8월 12일 ~ 10월 7일
상품가격 :
3,250,000원 부터~
문의/예약요청 이메일 보내기

여행상품가격


항공 및 조건

출발일

상품가

에어캐나다 최저가 기준

2014 8 12 ~ 10 7

3,250,000원 부터~

* 항공 TAX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최저가 항공 기준으로,TAX 및 유류할증료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2인1실 기준 요금으로 상기 요금은 출발일, 항공 좌석 상황, 호텔 등급(또는 주말숙박)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12세 미만, 어린이 요금은 상품에 따라 성인 요금의 50~80%로 상이하므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 상품소개

    

    상의 오로라 체험여행!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오로라 관측 여행과 시내 관광과 다양한 썸머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aurora_trail.jpg

      

    당신에겐 가슴이 벅차고 행복하고 눈물 나는 그 무엇이 있나요?
    밤하늘을 수 놓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오로라.
    동양에서는 극광(極光)이라고도 불리우며 옛 문헌에는 적기(赤氣)로 기록된 오로라.
    캐나다에선 노던라이트(Northern Light), ‘여명을 닮은 북녘의 빛' 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공식적인 명칭은 '오로라 보레알리스(Aurora borealis), 남반구에서 나타나는 오로라는 ‘오로라 오스트랄리스(Aurora australis)'입니다.. 라틴어로 여명을 뜻하는 오로라의 어원은 1621년 프랑스의 과학자
    피에르 가센디가 로마신화에 나오는 여명의 신 아우로라(Aurora)를 따서 이름을 지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태양 활동에 의해 극지방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오로라 Aurora 는 죽기 전에 꼭 한 번 봐야하는 천문 현상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 옐로나이프 Yellowknife 의 밤하늘을 수놓는 오로라의 아름다운 모습은 보는 사람들의 가슴을 벅차고, 행복하고, 또한 눈물나게 합니다.

    올 여름은 캐나다 오로라와 함께 평생 기억에 남을 휴가를 보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1.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 시설, 오로라 빌리지 Aurora Village

    Yellowknife Aurora village (1).jpg

    오로라빌리지 썸머액티비티.JPG

    오로라빌리지 썸머액티비티 (3).JPG

    오로라빌리지는 옐로나이프 시내에서 차량으로 25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로라 레이크 옆에 위치하고 있어 파노라마와 같은 오로라를 관측하기에 최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오로라 관측 시설입니다.
    북미 선주민의 전통방식으로 제작된 원뿔형 천막집인 티피 Teepee에서 안락하게 오로라 관측을 할 수 있으며, 각각의 티피에는 따뜻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이닝 홀에서는 레스토랑이 운영이 되며 양식메뉴와 주류 및 음료를 판매합니다. 또한 티피 이외에도 기프트샵,  전망대, 산책로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녁에 오로라 관측 체험을 한다면 낮에는 시내관광, 카매론폴 하이킹, 버팔로 로드 드라이브등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합니다.

     


    2. 오로라의 수도, 옐로나이프 YellowKnife

    옐로나이프 다운타운.JPG

    Yellowknife City Hall01.JPG

    Weaver & Devore Shop_YZF old town03.JPG

    옐로나이프는 캐나다의 13개 주 중 하나인 노스웨스트 준 주의 주도이자 세계에서 오로라의 환상적인 풍광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오로라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지역을 오로라 오발 Aurora Oval 이라고 하는데, 북위 62도대에 모여있는 이 오발에 위치한 도시 중에서 비행기로 접근이 가능하고 호텔 등 숙박시설이 되어 있는 곳은 옐로나이프 밖에 없습니다.
    옐로나이프는 오로라 이외에도 옐로나이프 박물관 Prince of Wales Northern Heritage Centre과 주의회 의사당 Legislative Assembly of the Northwest Territories,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위도에 위치해있는 맥도날드 등 소소한 재미를 가진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3. 캐나다 로키 밴프 여행



    banff4.JPG  


    캐나다 로키 여행의 중심지 밴프는 사계절 항상 많은 관광객이 몰려듭니다. 다양한 트래킹 코스, 워터 액티비티, 국립공원 관광, 아기자기한 도시에서의 여유, 밴프에서의 하루는 흥미로움으로 가득합니다.




    로키 여행의 중심지, 밴프 Banff


    banff.jpg


    캐나다 로키지역 4대 국립공원 중 하나인 밴프 국립공원의 최고의 도시 입니다. 많은 호텔과 함께 쇼핑, 먹거리 등 많은 즐길거리들로 가득합니다. 눈으로 가득한 밴프 시내와 그 시내의 정점이 되는 주변의 설산들은 동화 속 마을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게 합니다.





    밴프 시내를 한 눈에! 설퍼산 & 밴프 곤돌라 Sulphur Mountain & Banff Gondola


    banff2.jpg


    밴프의 겨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선택은 설퍼산 곤돌라를 타고 전망대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밴프의 전경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1년 365일 운영되는 브루스터의 밴프 곤돌라를 타고 설퍼산 전망에 단숨에 올라갈 수 있으며, 정상에서 바라보는 밴프의 겨울은 숨이 멎을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또한 곤돌라 탑승장 근처에 위치한 어퍼 핫 스프링스(Upper Hot Springs) 온천에서 몸을 담그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캐나다 로키 여행 최고의 파크너 브루스터 로키팩

    banff3.jpg

     

    1892년 밴프에서 시작된 브루스터사는 명실공히 캐나다 로키 여행을 가장 잘 아는 여행 서비스 파트너입니다. 캘거리에서 자스퍼까지 연결되는 셔틀 서비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액티비티와 호텔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여름 로키의 최고의 여행 목적지 중 하나인 컬럼비아 아이스필드의 설상차와 밴프 시내의 주요 호텔, 곤돌라, 밴프 레이크 크루즈 등 다양한 시설을 직접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루스터 로키팩은 브루스터사의 주요 관광 서비스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게 만든 자유여행 패키지 입니다.


    4. 라스베가스 여행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도시 라스베가스에서 화려한 불빛의 호텔들과 태양의 공연 및 카지노에서의 행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는 대자연의 웅장함을 간직하고 있는 그랜드 캐년과 220m 아찔한 높이의 후버댐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_lg_2-vegas-strip.jpeg

    라스베가스_The Strip (7).JPG

    라스베가스_Grand_Canyon_Couple_4800.jpg


    라스베가스_lg_12-hoover-dam.jpeg

  • 일정표
  • 상품 조건
  • 이용호텔
  • 인쇄하기
파로스트래블의 전문화된 테마와 브랜드별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