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여행상품

헬로캐나다(hello-canada.co.kr)를 방문해 보시면 더 많은 상품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밴쿠버 & 휘슬러 & 빅토리아 6일

밴쿠버 & 휘슬러 & 빅토리아 6일
여행기간 :
4박 6일
여행도시 :
인천-밴쿠버(4), 빅토리아, 휘슬러-인천
이용항공 :
에어캐나다
이용시즌 :
연중
상품가격 :
1,750,000원 부터~
문의/예약요청 이메일 보내기

여행상품가격 및 조건

항공 및 조건

출발일

상품가

에어캐나다 최저가 기준

2014년 5월1일 ~ 2014년 11월24일

1,750,000원 부터~

* 항공 TAX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최저가 항공 기준으로,TAX 및 유류할증료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2인1실 기준 요금으로 상기 요금은 출발일, 항공 좌석 상황, 호텔 등급(또는 주말숙박)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12세 미만, 어린이 요금은 상품에 따라 성인 요금의 50~80%로 상이하므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 상품소개
    

    밴쿠버&빅토리아&휘슬러 자유여행

     

     

    캐나다 서부의 대표 관광도시인 밴쿠버와 빅토리아, 휘슬러를 여행하는 자유여행 상품입니다.

     

    밴쿠버 01.jpg

    휘슬러 빅토리아 01.jpg

     

     

    브리티시 컬럼비아 British Columbia 주는 캐나다 서부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BC주를 대표하는 도시로는 밴쿠버 Vancouver, 빅토리아 Victoria, 휘슬러 Whistler 등이 있습니다.
    서부지역 최대의 도시인 밴쿠버는 ‘세계 3대 미항’ 또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곳으로, 도심공원에서부터 쇼핑거리, 복합 문화&예술 엔터테인먼트 공간, 근교의 수려한 풍경가진 마운틴들까지, 도시적인 감성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캐나다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빅토리아는 BC주의 주도로, 역사적인 의미를 가진 도시이자 정원의 도시입니다. 매년 수백만명 이상이 찾는 정원과 함께 영국 이주민 시절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오래된 역사적인 건축물들은 빅토리아를 꼭 여행해야만 하는 이유를 대변해줍니다.
    휘슬러는 북미 최고의 스키리조트로 이름난 곳으로 매년 수많은 스키어들에게 꿈의 스키장으로 불리는 곳입니다. 4~5월까지 스키를 탈 수 있을 정도로 긴 스키시즌을 자랑하며, 여름에는 골프, 트래킹 등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캐나다 서부 주요 도시인 밴쿠버와 빅토리아, 휘슬러를 함께 여행해보세요.

     

     

     

     

    1.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1위, 밴쿠버 Vancouver

     

    비아레일04.jpg

    캐나다 서부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인 밴쿠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살기 좋은 도시선정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도시답게 북미에서 2번째로 큰 도공원인 스탠리파크, 복합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그랜빌 아일랜드, 올드밴쿠버로 불리는 밴쿠버 역사의 시발점이 되는 개스타운 등, 밴쿠버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최고의 도시입니다.

     

     

     


    2. 정원의 도시, BC주의 주도 빅토리아 Victoria

     

    밴쿠버 빅토리아 02.jpg


    빅토리아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의 주도로 정원의 도시로 불리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영국 이주민들에 의해 개척된 빅토리아는 영국식 건축양식 및 문화를 간직한 영국풍의 도시이며, 오래된 많은 건축물 중에서 그 흔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에프터눈 티 Afternoon Tea로 유명한 페어몬트 엠프레스 호텔 The Fairmont Empress Hotel Victoria 입니다. 또한 정원의 도시답게 매년 다채로운 꽃 축제가 가득합니다. 빅토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정원인 부차트 가든(Butchart Garden)은 매년 수백만명의 방문객이 찾아올 정도로 아름다운 곳으로 이름난 곳입니다.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호텔, 정원, 영국풍의 도시 등 캐나다 서부를 여행하는 여행객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필수 도시입니다.

     

     

     


    3. 북미 최고의 스키리조트, 휘슬러 Whistler

     휘슬러.jpg


    밴쿠버에서 약 12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휘슬러는 북미 최고의 스키리조트이자 사계절 액티비티가 가능한 곳으로 손꼽히는 활동적인 도시입니다. 세계적 명성의 스키리조트답게 겨울에는 수많은 스키어들로 가득하며, 5월까지 이어지는 긴 스키시즌으로 1년 중 절반 가까이 스키를 탈 수 있는 곳으로 이름 높습니다. 여름에는 골프, 하이킹 등 다양한 여름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휘슬러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세계 최고이자 최장거리를 자랑하는 곤돌라닌 픽투픽 곤돌라 Peak to Peak Gondola로 휘슬러산 Whistler Mountain과 블랙콤 산 Blackcomb Mountain을 단 11분 만에 연결합니다.

  • 일정표
  • 상품 조건
  • 이용호텔
  • 인쇄하기
파로스트래블의 전문화된 테마와 브랜드별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